고양시(일산)가 108만 인구의 경기 북부 최초의 특례시로 지정되면서, 광역시급 행정권한을 확보해 도시 경쟁력이 강화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일산 지역 특화산업인 벤처/여성/문화콘텐츠 기업 등을 중심으로, 신규 법인사업자 등록 및 주소지 이전이 급증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신규 법인 특화 일산소호사무실인 <바나나소호>의 비상주사무실 서비스 안내와 법인 등록 시 유의사항에 대해서 자세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비상주사무실이란?
합법적으로 사업을 하려면, 우선 세무서에 사업자등록을 해야 하고 이를 위해서는 사무실 임대차계약서가 필요한데요.
온라인과 원격으로 다양한 비즈니스가 가능해지면서, 굳이 비싼 임대료를 지불하는 사무실 대신, 저렴하게 사업자 주소지를 임대해 드리는 서비스를 비상주사무실 혹은 소호사무실이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이처럼 비상주사무실을 통해 임대차계약서를 확보한 후, 개인/법인사업자 신청이 진행하면 창업 초기 비용 부담을 덜 수 있는 것이죠.
이런 분들께 추천해요!
사업 초기 비용을 아끼려는 1인 사업가나 프리랜서, 우편물을 받을 주소지가 필요한 사업자, 최소한의 금액으로 지점을 늘리려는 사업자, 사무공간이 필요 없는 사업자 등이 비상주사무실을 잘 활용하시면 많은 사무실 유지 비용을 아낄 수 있습니다.
또한, 협력업체 미팅용이나 직원 회의용으로 회의실도 무료 이용 가능하니 비상주사무실은 시대의 흐름에 맞는 가장 합리적인 선택일 것 같습니다.
법인 비상주 등록시 유의사항
법인의 경우, 한번 설립하면 장기간 안정적인 운영이 필요하다 보니 믿고 신뢰할 수 있는 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관건입니다.
오랜 업력을 통한 노하우로 개인/법인사업자 서포트가 가능한지? 현장실사나 우편관리에서 업무 대응이 빠른지? 전문성 있는 안전한 비상주사무실인지 확인이 꼭 필요합니다.
일산소호사무실 바나나소호
일산소호사무실 <바나나소호>는 전문가 그룹이 운영하는 가장 안전한 비상주사무실입니다. 세무/법무/노무/마케팅/은행 출신 전문가들이 사업자 대표님들을 위한 최적의 정보를 발 빠르게 안내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합니다.
아울러, 비상주사무실 전문 오피스를 운영하면서 체계적인 현장실사 가이드 및 신속한 우편물 관리를 해드리는 부분도 큰 장점입니다. (정기우편배송 운영중(유료))
신규 법인 설립 예정이시라면, 일산소호사무실 바나나소호에 상담받으셔서 꼭 도움 받으시길 추천드립니다. ※ 사업자 미발급 시 100% 환불 보장!
일산킨텍스점/판교점/수원점/종로점/여의도점/홍대점/신촌점/용산점
>>> 현재 서울 경기 8개 지점에서 비상주사무실 계약이 가능하오니 부담 없이 전화나 카톡 상담받아보세요✋
☎ 010-7265-6266 (누르면 전화연결)
■ 주말 상담 및 계약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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